우보산초는 특허받은 착유기로 저온에서 “딱 1번” 압착한 산초기름으로 믿을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듭니다.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 "산초기름" 복용방법" ]
우보산초 조회수:5449
2015-09-08 16:43:38
^^
100% 경남 밀양산 산초기름(우보 산초기름)
산초열매위에서 사마귀가 노린재를 사냥하는 모습이에요^^ 2015/08/26날찍은사진입니다. 현재는 산초열매가 한창 익어가는 시기랍니다.~

안녕하세요!

 

우보산초입니다.

 

산초기름 복용하는 방법 상세하게 알려달라고 요청하셔서

 

공지사항에 올려봅니다.^^
 

 

 

< 산초기름 복용법>

 

 

복용법

 

산초기름을 처음 드시는 분은 공복에 드시지 마시고 식후 5분에서 10분후에 식사용수저의 2분의1정도로 따라서 드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시고, 일주일 정도 지나면 양을 조금씩 늘리셔서 드시면 됩니다.

 

몸에 적응이 되셨으면 공복에 드셔도 무방하며, 한수저 가득 드셔도 됩니다.

 

기침이 심하신 분은 추가로 점심때 드셔도 좋습니다.

 

 

 

 

< 섭취시 주의사항>


 

① 100% 천연 식물성 기름이기에 처음부터 많이 드시거나, 특히 장이 민감하신 분은설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반드시 처음 복용하시는 분은 소량섭취를 권장합니다.

 

 

② 특이체질(임산부.수유부)은 성분을 확인하시고 주의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어린아이의 경우 티스푼으로 조금씩 먹여도 됩니다.(산초특유의 향을 싫어하시는 분은 꿀과 혼합해서 드셔도 좋습니다.)

 

 

※ 

산초기름은 옛 부터 가정상비약으로 써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산초가 인체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고, 특히 기관지, 천식, 폐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지요!

 

소리 없는 암살자인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오염이 심한 오늘날, '산초'가 현대인들의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몸에 좋은 산초기름을 활용하셔서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믿을 수 있는 우보산초 -

 

 

 

 

댓글[0]

열기 닫기